커피앳웍스는 아홉 번째 엔지니어드 커피 시리즈 제품인 ‘#009 콜롬비아 옐로우 버번(Colombia Yellow Bourbon)’을 선보였다. [출처=SPC]
커피앳웍스는 아홉 번째 엔지니어드 커피 시리즈 제품인 ‘#009 콜롬비아 옐로우 버번(Colombia Yellow Bourbon)’을 선보였다. [출처=SPC]

커피앳웍스, 엔지니어드 시리즈 원두 ‘콜롬비아 옐로우 버번’ 출시

SPC 커피앳웍스가 아홉 번째 엔지니어드 커피 시리즈 제품인 ‘#009 콜롬비아 옐로우 버번(Colombia Yellow Bourbon)’을 출시했다.

26일 커피앳웍스에 따르면, 전문 기술이 집약된 커피라는 의미를 담은 엔지니어드 커피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SPC그룹의 커피 전문가들이 커피 산지의 생산자와 협업해 무산소 발효 등 다양한 가공 기술을 접목한 커피를 엄선해 한정으로 선보인다.

콜롬비아 옐로우 버번은 커피 체리를 수확한 후 과육을 벗겨 발효 탱크에 96시간 발효하는 과정을 거친다. 발효과정에 맥주 효모를 첨가해 일반적인 가공과정에서 구현하기 어려운 풍부한 맛과 향을 표현했다.

잘 익은 망고와 구아바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미를 느낄 수 있으며, 목 넘김 후에도 캠벨포도를 먹은 것과 같은 여운이 남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커피앳웍스 전 매장에서 △드립백 △브루잉 커피 △원두(100g, 200g)로 즐길 수 있다. 드립백과 원두는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 [출처=삼양라운드스퀘어]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 [출처=삼양라운드스퀘어]

삼양식품, 신제품 ‘큰컵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 선봬

삼양식품이 불닭 브랜드 신제품 ‘큰컵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을 선보였다.

26일 삼양식품에 따르면,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은 삼양식품이 국내에서 약 2년 만에 발매하는 야심작으로 태국 국민 메뉴인 푸팟퐁커리와 K-Spicy의 대명사 불닭이 만나 탄생한 커리맛 불닭볶음면이다.

해당 제품은 중국에서 지난해 10월 한정판으로 선보였던 제품으로, 당시 판매 호조로 조기 품절 대란을 일으켰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삼양식품은 최근 국내에서도 내외식 시장 모두 태국음식 선호도가 점차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큰컵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을 편의점 채널에 우선적으로 내놓았다.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은 불닭볶음면 특유의 감칠맛에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밀크와 게살향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국적인 스타일로 매콤하게 맛있는 맛을 선사한다. 물 버림 없이 전자레인지 3분 조리로 쫄깃한 식감의 면발이 크리미한 커리와 만나 입안을 꾸덕하게 감도는 진한 커리맛을 완성해 푸팟퐁커리 한 그릇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코코뿌요 제로’ 2종. [출처=팔도]
‘코코뿌요 제로’ 2종. [출처=팔도]

팔도, ‘코코뿌요 제로’ 2종 출시

팔도가 ‘코코뿌요 제로’ 2종(복숭아, 애플망고)을 출시했다.

26일 팔도에 따르면, 코코뿌요 제로는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음료다. 보존료가 함유되지 않은 제품으로, 외부오염을 차단할 수 있는 무균공법이 적용돼 안정성도 높였다.

신제품은 280㎖ 중용량으로 전체의 18%가 쫀득한 식감의 나타드코코로 채워졌다. 여기에 복숭아, 애플망고 과일농축액이 담겨 달콤한 맛을 살렸다.

코코뿌요는 팔도가 지난 2023년 4월 선보인 제품으로,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800만개를 넘어섰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