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TASTE of SHINSEGAE)’에서 제품들을 살펴보고 있다. [출처=전제형 기자]](https://cdn.ebn.co.kr/news/photo/202507/1671176_686917_5519.jpg)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TASTE of SHINSEGAE)’ 현장이 소비자들의 발길로 북적이며, 각종 제품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벽돌’이라는 친숙한 건축 재료로 제품을 디자인한 게 특징인 휘낭시에 전문 브랜드 ‘브릭샌드(BRICKSAND) 매대 모습. [출처=전제형 기자]](https://cdn.ebn.co.kr/news/photo/202507/1671176_686919_5749.jpg)
‘브릭샌드(BRICKSAND)’는 일상 속 친숙한 건축 자재인 벽돌에서 착안한 콘셉트를 내세워 제품부터 패키지, 매대 디자인까지 브랜드 세계관을 일관되게 구현하고 있다.
![기존 8층 부스에서 11층으로 규모가 확장된 방탄소년단(BTS) 테마 부스 ‘SPACE of BTS’ 모습. [출처=전제형 기자]](https://cdn.ebn.co.kr/news/photo/202507/1671176_686921_5922.jpg)
방탄소년단 테마존 ‘SPACE of BTS’가 기존 8층 규모에서 11층으로 확대 운영되며 더욱 풍성한 콘텐츠로 관람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소비자들이 한국 대표 캐릭터 ‘잔망루피’ ‘카카오프렌즈’ 등을 중심으로 조성된 기프트존에서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출처=전제형 기자]](https://cdn.ebn.co.kr/news/photo/202507/1671176_686925_126.jpg)
‘잔망루피’ ‘카카오프렌즈’ 등 MZ세대 취향을 겨냥한 캐릭터 중심 기프트존에 소비자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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