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스쿱크리머리는 오는 15일부터 SSG닷컴 프리미엄 식품관 ‘미식관’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을 선보이고, 대표 메뉴 4종 판매에 나선다. [출처=베러스쿱크리머리]
베러스쿱크리머리는 오는 15일부터 SSG닷컴 프리미엄 식품관 ‘미식관’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을 선보이고, 대표 메뉴 4종 판매에 나선다. [출처=베러스쿱크리머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온라인 판매 채널을 본격 확대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힌다.

베러스쿱크리머리는 오는 15일부터 SSG닷컴 프리미엄 식품관 ‘미식관’에 벤슨을 입점시키고 대표 제품 4종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벤슨의 온라인몰 첫 진출이다.

벤슨은 지난달 전국 스타벅스 입점에 이어 온라인 채널까지 유통망을 빠르게 넓히고 있다.

이번 SSG닷컴 ‘미식관’ 입점 제품은 ‘말차’ ‘뉴욕치즈케이크’ ‘버터프렌치토스트’ ‘저지밀크 & 말돈솔트’ 등 인기 메뉴 4종으로, 미니컵과 파인트 2가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입점을 기념해 21일까지 전 품목 3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스타벅스 협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판매 채널 확대를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벤슨은 오프라인 현장 마케팅도 강화한다.

15~16일 경기 과천시에 위치한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열리는 ‘원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One Universe Festival 2025)’ 아워홈 부스에서 미니컵 4종을 판매하며 23일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열리는 ‘워터밤 속초 2025’에서는 2000개 미니컵 샘플링, 포토존, 미니게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아이스크림과 함께 한정판 짐색·반다나 굿즈를 제공한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벤슨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