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슨(Benson)’ 스타필드 수원점 조감도. [출처=베러스쿱크리머리]
‘벤슨(Benson)’ 스타필드 수원점 조감도. [출처=베러스쿱크리머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팝업스토어의 성공을 발판 삼아 정규 매장으로 확장한다.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는 오는 25일 스타필드 수원에 벤슨 정식 매장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지난 7월 한 달간 같은 장소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가 싱글컵 약 2만여 개를 판매하며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둔 데 따른 것이다.

정식 매장은 약 45㎡(13.8평) 규모로 1층에 자리 잡는다. 총 10석 좌석과 함께 아이스크림 20종, 커피·차 등 음료를 제공한다.

벤슨은 고객 니즈에 맞춰 용기 라인업도 확장했다. 기존 싱글컵(100g), 파인트(340g) 외에 더블(120g), 파인트 스플릿(340g), 쿼터(620g) 등 다양한 사이즈를 추가했다.

특히 ‘파인트 스플릿’은 칸이 나뉘어 있어 여러 맛을 즐기되 섞이지 않게 보관할 수 있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28일까지 싱글컵 구매 시 더블 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수량으로 보냉백을 증정한다.

벤슨은 이번 수원점을 포함해 △서울역점 △청량리역점 △갤러리아명품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총 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또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를 병행하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선 미니컵 2종, 온라인에서는 SSG닷컴 ‘미식관’과 이날부터 입점한 마켓컬리에서 대표 제품을 판매한다.

마켓컬리에서는 다음 달 8일까지 2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스타필드 수원은 가족 단위와 젊은 고객층이 집중된 상권으로, 팝업 당시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에서 벤슨만의 차별화된 맛과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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