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세로운 발견 [출처=CJ온스타일]
은세로운 발견 [출처=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배우이자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기은세와 손잡고 론칭한 옴니 콘텐츠 '은세로운 발견'의 첫 방송이 50만 페이지뷰, 최다 채팅수 등을 달성하면서 성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국내 OTT 플랫폼 티빙에도 동시 송출됐다.

첫 방송은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유메르(UMER)'와 함께했다. 유메르는 기본에 가장 집중한 클래식한 스타일의 패션 상품을 선보이며 지난해 매출 400억원을 넘긴 현재 가장 트렌디한 브랜드다. '은세로운 발견'에서는 유메르의 프리미엄 가죽 라인 '메르레브(MRRV)'의 '루나백 쁘띠' 신상을 최초 공개했다.

이날 △임팩트 있는 셀러(기은세) △트렌디 브랜드(유메르) △경쟁력 있는 딜 등 삼각 편대 시너지로 50만원 상당의 제품들이 방송 시작 10분 만에 속속 매진됐고 준비물량은 모두 완판됐다.

고객 반응도 뜨거웠다. '은세로운 발견'을 보기 위해 사전 방송 알림을 신청한 고객은 4만명을 육박했다. 이날 방송 페이지뷰도 50만에 가까웠다. 특히 최근 한 달 CJ온스타일 라방 중 최다 채팅수를 기록, 기은세와 시청자의 원활한 쌍방향 소통도 방송 성료에 한몫했다.

한편, '은세로운 발견'은 유통업계 최초로 모바일, TV, OTT에서 동시 송출되는 다채로운 포맷의 혁신적 IP다. 4일 모바일∙OTT 파일럿 방송에 이어 오는 15일 모바일∙OTT∙TV 동시 송출 방송이 예정돼있다. 이후 23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25분 고정 편성된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