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청소년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가 주최한 신학기 공부법 특별 강연이 지난 6일 서울 서초구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이병훈 소장의 강연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출처=KGC인삼공사]](https://cdn.ebn.co.kr/news/photo/202509/1677697_694493_221.jpg)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청소년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가 주관한 이병훈 소장의 신학기 공부법 특별 강연이 지난 6일 서울 서초구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수능 D-100 캠페인’의 일환으로, 정관장 아이패스를 구매한 학부모 중 추첨된 200명이 참석했다. 대치동 학군에서 ‘공부 컨설턴트 1순위’로 알려진 이 소장은 ‘성적 향상과 지능 성장 두 마리 토끼 잡는 법’을 주제로 학부모와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지난 2003년 론칭 이후 23년간 청소년 홍삼 연구를 이어오며 면역력 증진·기억력 개선·피로 회복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을 주성분으로 한다. 연령대별로 ‘아이패스 J·M·H’ 라인업을 운영하는 등 11년 연속 청소년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지난해 출시된 ‘아이패스 에너지샷’은 홍삼농축액에 비타민B군 5종을 배합한 에너지 부스터 제품으로, 수험생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모든 제품에는 독자적인 식물혼합농축액 ‘PASS포뮬라TM’이 적용됐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강연 현장에서 피로 개선과 기억력 관리에 대한 학부모·학생들의 높은 수요를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공부체력이 필요한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