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호텔앤리조트는 자사가 운영하는 포레스트 리솜과 레스트리 리솜에서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폼포라(Pompolarr)’와 협업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웨건 무료 대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출처=호반호텔앤리조트]](https://cdn.ebn.co.kr/news/photo/202510/1684558_702368_5217.jpg)
가을의 깊은 정취가 물드는 단양 숲속에서 아이와 함께하는 단풍 산책이 한결 편안해질 전망이다.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포레스트 리솜과 레스트리 리솜은 오는 11월 1일부터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폼포라(Pompolarr)’와 협업한 웨건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단풍 절정기를 맞아 가족 단위 투숙객들의 이동 편의성을 높이고, ‘아이와 함께하는 힐링형 리조트’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대여 품목으로 도입된 폼포라 N2 접이식 웨건은 최대 100kg까지 적재 가능한 넉넉한 수납공간과 안정성을 갖춘 프리미엄 모델이다. 부드러운 핸들링과 충격 흡수 기능이 더해져 숲길 산책에 최적화됐으며, 3세부터 7세 아동까지 탑승하기에 적합한 설계를 갖췄다.
특히 리솜리조트 특유의 자연지형 산책로에서도 흔들림 없이 주행할 수 있도록 설계돼 부모는 짐과 아이를 함께 싣고 여유롭게 걸을 수 있다. 아이는 웨건 위에서 단풍으로 물든 숲을 감상하고,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다.
서비스는 포레스트 리솜과 레스트리 리솜 투숙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체크인 시 안내 데스크를 통해 선착순으로 대여할 수 있다.
이번 웨건 서비스 론칭으로 리솜리조트는 ‘가족 친화형 프리미엄 리조트’로서의 정체성을 한층 강화하고, 가을철 자연 체험형 여행 수요를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리솜리조트 관계자는 “가을 숲을 가장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계절에 아이와 함께하는 산책 시간을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가족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리솜만의 힐링형 편의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