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리솜 전경. [출처=호반호텔앤리조트]](https://cdn.ebn.co.kr/news/photo/202510/1683489_701177_5543.jpg)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다음 달 8일 충남 태안 아일랜드 리솜에서 가을 러닝 이벤트 ‘아일랜드 선셋 런(Island Sunset Run)’을 개최한다.
24일 호반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서해안 대표 낙조 명소인 꽃지해변의 황홀한 석양을 배경으로 달리는 5km 러닝으로 리조트 투숙객과 지역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러닝 코스는 아일랜드 리솜 앞 해안을 따라 왕복하는 완만한 구간으로, 초보자도 부담 없이 참가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됐다. 노을과 바다가 어우러진 풍경 속에서 낭만적인 러닝 경험을 선사한다.
리솜리조트는 가족 단위 참가자를 위한 세심한 운영에도 나섰다. 이벤트 시간대인 오후 4시 2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리조트 내 키즈 프로그램과 연계한 ‘아동케어 서비스’를 무료 제공해 부모 참가자들이 안심하고 레이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완주자 전원에게는 공식 완주증서와 스포츠 기념품, 프리미엄 스파 ‘오아식스(OASIX)’ 사우나 무료 이용권이 증정된다. 또 행사가 끝난 뒤에는 다양한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 신청은 리솜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아일랜드 리솜 현장 안내 데스크에서 가능하다.
리솜리조트 관계자는 “서해의 낙조와 함께 자연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앞으로 사계절 ‘선셋 런’으로 프로그램을 확장해 계절별 러닝 페스티벌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