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라스 워터파크 전경. [출처=호반호텔앤리조트]](https://cdn.ebn.co.kr/news/photo/202511/1686878_705013_4513.jpg)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충남 예산 스플라스 리솜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 호반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이번 ‘수험생 힐링 프로모션’은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한 달간 운영되며, 수험생들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플라스 리솜은 전 시설에 천연 온천수가 공급돼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온천 워터파크다.
최근에는 파도풀과 워터슬라이드 등 주요 어트랙션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해 새로운 물놀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시원한 파도와 짜릿한 슬라이드는 오랜 수험 기간 동안 쌓인 피로와 긴장을 풀기에 제격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수험생은 주중 50%, 주말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스플라스 리솜의 온라인 최저가보다도 낮은 수준으로, 수험생 본인을 포함한 최대 4인까지 동일한 할인율이 적용된다.
또 수험생에게는 구명조끼 무료 대여 서비스가 제공돼 안전하고 부담 없이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워터파크 매표소에서 수험표를 제시할 경우에만 현장 구매로 적용된다. 온라인 예매 및 사전 구매는 제외된다.
스플라스 리솜 관계자는 “가장 큰 시험을 마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시설과 따뜻한 온천수 테마파크에서 가족·친구들과 함께 부담 없이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