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11번가]
[제공=11번가]

11번가, 농림축산식품부와 ‘올해 최고의 쌀가공품’ 할인 판매

1번가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쌀가공식품협회와 함께 올해 최고의 쌀가공품을 한데 모은 ‘쌀플러스 미식회’ 기획전을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올해 ‘쌀가공품 품평회’에서 농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한 우수 쌀가공품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돕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농식품부가 주최하는 ‘쌀가공품 품평회’는 쌀 소비 촉진을 목표로 매년 맛·품질·상품성을 고루 갖춘 대한민국 대표 쌀가공품 10종을 ‘쌀플러스’ 상품으로 선정해 소개하고 있다. 11번가는 심사부터 판매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면서 고품질 쌀가공품 발굴과 판매에 힘을 보태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지역 특산품인 ‘참외’와 쌀을 활용해 만든 ‘성주 꿀 참외떡’(9개입)을 1만7900원에 국내산 쌀가루로 겉바속촉 식감을 더한 ‘호정과 우리쌀 약과’(1kg)를 1만2900원에, 이천쌀을 활용한 무감미료 막걸리 ‘범표 생 막걸리’(500ml)를 1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하림 ‘닭육수 쌀라면’, 오뚜기 ‘식이섬유 플러스 현미밥’, 면사랑 ‘우리쌀 쫄면’, 국내산 차조(좁쌀)와 귀리, 쑥을 사용해 전통방식으로 만든 명미당 ‘제주 오메기떡’, 설탕, 당류, 칼로리 부담을 없앤 ‘비락식혜 제로’ 등 쌀을 활용한 먹거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품평회 평가 과정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던 각종 쌀가공품도 함께 판매한다. 행사 기간 11번가는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최대 3000원 할인)을 ID당 1회 발급한다.

앞서 11번가는 고객 주목도가 높은 시즌 프로모션과 라이브방송 등을 통해 ‘쌀플러스’ 상품의 노출을 확대하며 우수 쌀가공품의 온라인 판로 지원과 판매 활성화를 지원해왔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기획담당은 “국내 식품 기업들의 기술력과 아이디어를 더해 쌀을 색다르고 트렌디한 방식으로 재해석한 상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인다”면서 “상품성이 뛰어난 우수 쌀가공품을 발굴해 널리 알리고 판매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공=쿠팡]
[제공=쿠팡]

쿠팡, 하반기 최대 혜택 담은 ‘와우 빅세일’ 개최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 혜택을 담은 ‘와우 빅세일’을 내달 4일까지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전체 상품 카테고리에서 진행되며, 와우회원은 즉시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와우 빅세일’은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연중 상·하반기 두차례만 열리는 최대 규모 할인 행사다. 로켓프레시(신선식품)·가전·식품·뷰티·생필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올 하반기 인기 상품들을 특가에 제공한다.

이번 하반기 ‘와우 빅세일’에서는 아모레퍼시픽,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테팔, 청정원, 스탠리, 로보락 등 인기 브랜드 800여개가 함께한다. 원데이 빅세일, 브랜드 빅세일, 카테고리 빅세일, 로켓직구 빅세일 등 테마관을 준비해 고객 쇼핑 편의도 높였다.

오전 7시 오픈해 단 하루 최대 할인 혜택가에 선보이는 ‘원데이 빅세일’ 테마관에서는 행사기간 매일 달라지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착순 한정수량에 내놓는다. 대표상품은 △로보락 Q8 MAX PLUS 로봇청소기 △쿠첸 121 IH 전기압력밥솥 6인용 △샤크 에보 파워 시스템 무선 청소기 △소니 ULT WEAR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헤드폰 등이다.

‘브랜드 빅세일’ 테마관에서는 인기 브랜드의 상품들을 일주일간 파격 특가에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삼성전자, LG전자, 더미식, 애경, 해피콜, 필립스, 쿠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실시간 방송에서 추가할인, 경품 등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팡라이브’도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 빅세일은 와우회원을 위해 하반기 최대 규모 할인을 담아 마련한 빅 이벤트인만큼 고물가 부담을 잊는 즐거운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