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그랑사가 키우기'에 서비스 6개월 기념 신규 캐릭터 '이스마엘'을 추가했다. [출처=카카오게임즈]](https://cdn.ebn.co.kr/news/photo/202412/1646430_658396_2230.jpg)
카카오게임즈는 캐주얼 RPG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이하 그랑사가 키우기)’ 서비스 6개월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그랑사가 키우기’는 지난 5월 30일 160여 개국에 출시된 이후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매력적인 아트와 몰입감 있는 서사를 바탕으로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이스마엘’과 △신규 콘텐츠 ‘도전의 탑’을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강화했다.
새롭게 추가된 영웅 ‘이스마엘’은 빛 속성 캐릭터로, 강력한 범위 공격과 적에게 회복 불가능한 피해를 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아군 전원에게 공격력 증가 효과를 부여해 전략적인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다.
신규 콘텐츠 ‘도전의 탑’은 각기 다른 6개 속성으로 구성된 100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용자들은 층마다 등장하는 몬스터와 그림자 군단을 공략하며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캐릭터와 신규 콘텐츠 추가 외에도 서비스 6개월을 기념하는 출석부 이벤트 2종과 챌린지를 통해 레전드 캐릭터 10종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랑사가 키우기’와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