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한화비전]](https://cdn.ebn.co.kr/news/photo/202412/1646667_658677_616.jpg)
글로벌 비전 솔루션 프로바이더 한화비전은 지난 한 해 회사의 ESG 경영 성과를 집대성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2024’를 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이중 중대성 평가를 기반으로 도출한 ‘10대 ESG 중대 이슈’를 중심으로, 한화비전의 대응 노력과 구체적 성과를 소개한다.
특히 △기후변화 대응 실천 △안전한 작업 환경 조성을 위한 투자 △투명하고 공정한 경영 시스템 구축 노력 등 회사가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핵심적인 활동들을 상세히 다룬다.
한화비전은 지난해 첫 지속경영보고서 발간 이후 안전보건, 인권, 동반성장 등 다양한 ESG 분야에서 새로운 과제를 발굴하고 이를 개선하는 노력을 통해 ESG 경영의 내재화와 고도화를 추진해왔다.
한화비전 관계자는 "글로벌 영상보안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기업으로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핵심 기술 개발과 사회적 책임 이행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SK 최태원·한화 김승연…"미래 성장엔진 직접 챙긴다"
- "방산도 챙긴다"…김승연, 트럼프 2기 대응 '한화에어로 회장' 맡아
-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 현장경영 광폭 행보
- [피플]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 판교 R&D센터 찾아 "파격과 혁신으로 기술 선도"
- 한화비전, 대중소 상생협력 간담회…동반성장 방안 모색
- "한화인더스트리얼솔루션즈, '한화비전'으로 새 출발"
- 정부, AI 등 기후변화 대응 기술개발에 올해 862억원 투자한다
- 한화비전 'AI 보안 솔루션' 중동 공략..."듀얼렌즈+영상솔루션 결합"
- 한화비전 "아워홈 투자 참여 의사, 전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