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올해 프리미엄 뷰티를 본격적으로 키운다. [제공=CJ온스타일]](https://cdn.ebn.co.kr/news/photo/202501/1648402_660634_015.jpg)
CJ온스타일이 올해 프리미엄 뷰티를 본격적으로 키운다. 첫 신호탄은 아모레퍼시픽이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9일까지 ‘올인온뷰티 아모레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아이오페, 프리메라를 전면에 내세운 대규모 뷰티 행사다.
이번 행사의 주요 키워드는 ‘나를 위한 프리미엄 설 선물’이다. 월~금요일 저녁 7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뷰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먼저 이날(13일)은 최화정쇼가 ‘북촌 설화수의 집’ 현장에서 모바일 라이브로 진행된다. 설화수 한국 앰버서더이기도 한 최화정은 올해 설 선물로 추천하는 자음생크림리치 기프트세트와 윤조에센스 등을 소개한다.
오는 14일 화요일 7시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헤라 메이크업쇼가 열린다. 뷰티 유튜버 아랑과 헤라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이달 출시하는 신상품 헤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을 활용해 고감도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같은 날 블랙쿠션 리필 3개 포함 매니아 세트도 최초 공개한다.
오는 15~17일에는 모바일 라이브 간판 프로그램 ‘환승뷰티’에서 민감피부 보습해결에 최적인 에스트라 신상품 속수분앰플 듀오 패키지, 고효능 안티에이징 아이오페 세트 구성, 프리메라 마일드필링젤 및 모공패드 매니아패키지 등을 연달아 최초로 공개한다.
한편, 올인온뷰티 아모레위크 기간 동안 1회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주 스타빌 숙박권, CGV 골드클래스 등 프레스티지 경품도 준비했다. 요일별 브랜드마다 스파 바우처, 기프팅 패키지 등 차별화된 혜택도 마련됐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고물가에도 ‘슬로우에이징’과 ‘홈 에스테틱’ 트렌드가 맞물려 프리미엄 뷰티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뷰티 MD 상품력과 전문 셀러, 영상 콘텐츠 경쟁력까지 3박자 시너지 기반으로 ‘프리미엄 뷰티 전문 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CJ온스타일, IP 유니버스 확장…올해 “모바일·TV 콘텐츠 IP 50개까지 늘린다”
- '블랙아웃' CJ온스타일…오늘 정오 송출 재개
- 태풍? 미풍?…CJ온스타일發 ‘송출 중단’ 확산 기로
- 홈쇼핑 블랙아웃 현실화…CJ온스타일, 일부 케이블TV 송출 중단
- CJ온스타일, 올해 소비 키워드 '뉴밀리어'…"익숙한 새로움에 열광해"
- 연말특수 실종…"온라인쇼핑 10개 중 7개 결제액 감소"
-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어드민 시스템 특허 취득
- 아모레 에스트라, 세포라와 독점 파트너십으로 美시장 공식 진출
- [현장] "용스엑이 온다"…CGV, 세계 첫 '4면 스크린X관' 론칭
- ‘글로벌 리밸런싱’ 속도내는 아모레…‘기대 이하’ UAE 독립법인 청산
- CJ온스타일, 뷰티 버티컬 IP ‘겟잇뷰티’ 출격…프리미엄 뷰티 '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