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새해 첫 ‘뷰티컬리페스타’ 진행...최대 83% 할인
![[제공=컬리]](https://cdn.ebn.co.kr/news/photo/202501/1648457_660693_3444.png)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새해 첫 뷰티 빅세일 ‘뷰티컬리페스타’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스타에서는 보습케어와 안티에이징, 홈에스테틱 등 3500여 개 상품을 최대 83%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달바, 라 메르, 라로제 등 460여 개 유명 상품을 엄선된 혜택으로 제공하는 페스타딜을 비롯해 랜덤 쿠폰(매일 오전 11시), 첫 구매 5만원팩, 타임 세일 등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뷰티컬리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하는 브랜드와 신규 입점 브랜드, 컬리 최초 특가 등은 특히 눈 여겨 볼만하다. 크리니크 ‘NEW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클리어링 세럼’은 이번 페스타에서 컬리가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구매하는 용량에 따라 동일 라인의 로션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최초 특가는 뷰티컬리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특별한 가격의 상품들로 구성했다. 라로제 안티퍼티그 아이 컨투어 수분스틱 15mL와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기획세트, 랑콤 NEW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 50ml등을 마련했다.
신규 입점 브랜드로는 테라비코스와 스와니코코, 탈리다쿰 등의 히알루론산 3000 링클 앰플 패드와 펩타이드 아이크림, 페이스 크림 등이 있다. 15일에는 ‘뷰티컬리 스페셜 라이브방송’을 통해 춥고 건조한 시즌인 만큼 피부 보습력과 탄력을 채워 줄 수 있는 랑콤 크림과 세럼 상품을 소개한다.
컬리 관계자는 “올해 첫 뷰티컬리페스타에서는 특히 보습케어와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되는 크림과 앰플, 에센스 등의 상품으로 구성했다”며 “새해를 맞아 가족과 연인, 친구 등에게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와 기획 상품 등을 준비한 만큼 즐거운 쇼핑 경험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LUX, 서울미술관과 협업 ‘아트 오브 럭셔리’ 전시 개최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가 서울미술관과 협업해 전시전을 개최한다.
알럭스는 서울미술관과 함께 ‘아트 오브 럭셔리(Art of Luxury)’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전시회는 오는 18일부터 6월 1일까지 약 5개월간 진행된다. 알럭스는 쿠팡이 지난해 하반기에 선보인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로 전용 앱과 럭셔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고품질 콘텐츠를 통해 럭셔리 쇼핑에 대한 고객 몰입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정 브랜드가 단독으로 미술관과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 사례는 있지만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차원의 협업 전시회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전시는 알럭스 론칭을 기념해 럭셔리 뷰티 브랜드들이 추구해온 본질적 가치를 예술이라는 새로운 관점으로 재조명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깊이 있는 럭셔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알럭스는 서울미술관과 함께 ‘럭셔리’라는 공통분모 아래 전시 콘텐츠를 공동 기획했다. 방문객은 알럭스가 미디어아트 영상으로 풀어낸 스토리텔링으로 럭셔리 뷰티 콘텐츠를 감상하는 한편, 럭셔리의 의미를 다양하게 해석한 전시 공간에서 서울미술관의 소장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전시전은 총 4개의 테마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알럭스가 꾸민 ‘Inspiring Luxury’는 알럭스와 향수를 모티브로 미디어아트 콘텐츠를 선보이는 몰입형 공간이다. 우디(Woody), 플로럴(Floral), 시트러스(Citrus) 등 럭셔리 향수의 다양한 향을 미디어아트 시각으로 느낄수 있도록 구현한 영상을 마련했다. 미디어아트 콘텐츠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전시 오픈을 기념한 고객 초대 이벤트를 마련했다. 13일부터 26일까지 알럭스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무료 초대권(1인 2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 외 알럭스 행사 페이지에서 일반 예매도 가능하다. 관람료는 1매당 2만원이다. 와우회원은 10% 할인 혜택이 있다. 운영시간 등 전시 관련 세부 내용은 1월 중 오픈 예정인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미술관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현대미술과 럭셔리의 만남을 통해 예술의 지평을 넓히는 의미 있는 시도”라며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석파정의 공간에서 더 많은 관람객이 예술을 친근하게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알럭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고객들이 알럭스가 추구하는 럭셔리의 다면적 본질과 그 속에 담긴 진정한 가치를 발견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알럭스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이마트·이랜드發 가품 논란에…유통업계, 품질 관리 강화 칼 빼들어
- 줄줄이 희망퇴직…'수익성 악화' e커머스, 체질개선 고삐 죈다
- 신세계·CJ ‘사촌 동맹’ 6개월…상품부터 물류까지 ‘협업 성과물’ 속속
- [e커머스 & Now] 11번가 ‘패밀리플러스’…가입자 24만명 돌파 등
- 컬리, 3년 연속 파트너사 1800여개…거래액 100억 이상도 180개 달해
- [e커머스 & Now] 쿠팡, 신학기 얼리버드 가전·디지털 최대 75% 할인 등
- R.LUX, 앰배서더 김고은 발탁…럭셔리 뷰티 시장 공략 본격화
- ‘멤버십‧컬세권’ 효과 본 컬리, 올핸 본업 경쟁력 강화에 ‘올인’
- 컬리 대표 김슬아 직접 등판...유튜브 ‘소피의 킥’ 주목
- 컬리, 150억 규모 자사주 공개 매입…“투자 통해 올해 더 큰 성장 이룰 것”
- [e커머스 & Now] 알리익스프레스, 월간 사용자 수 900만명 돌파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