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인도 대표 자동차 기업 마힌드라와 파트너십. [제공=크래프톤]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인도 대표 자동차 기업 마힌드라와 파트너십. [제공=크래프톤]

크래프톤이 인도의 대표 자동차 기업 마힌드라와 파트너십을 맺고 마힌드라의 전기 SUV 'BE 6'를 게임 내에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ATTLEGROUNDS MOBILE INDIA, 이하 BGMI)' 이용자들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이달 16일부터 오는 3월 12일까지 BE 6를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BE 6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신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퀀텀 슈트, 크로노 차지 슈트, 볼트 트레이서 건, 네온 드롭 BE 6 낙하산 등 협업 아이템들이 추가됐다. 

특히, 이번 협업의 핵심으로 실제 BE 6 차량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한 후 BGMI 내 BE 6를 주제로 30초 이하의 짧은 영상을 제작해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에 BGMI와 마힌드라의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게시하면 된다. 독창적인 영상을 게시한 이용자 한 명을 선정해 실제 BE 6 차량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BGMI는 지난 2021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수 2억건을 돌파하며 인도의 국민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BGMI는 인도 역사상 최초로 TV를 통해 생중계된 e스포츠 종목이기도 하다. 동시 시청자 수 2400만 명, 전체 시청자 수 2억명을 기록하는 등 인도의 e스포츠 생태계를 구축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손현일 크래프톤 인도 법인장은 "BGMI는 인도 이용자들에게 매력적이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인도 현지의 유명 기업 및 지식재산권(IP)과 지속적으로 협업해 왔다"며 "앞으로도 굴지의 현지 기업들과 협력해 인도 이용자들에게 폭넓고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