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직원이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를 사용하고 있다. [출처=현대제철]
현대제철 직원이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를 사용하고 있다. [출처=현대제철]

현대제철은 고객 및 이해관계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새로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지난해 8월부터 시작해 약 7개월 간 진행된 프로젝트다. 현대제철 70년 역사와 혁신성, 미래 비전 등을 담았다.

방문자가 홈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접하는 메인화면 도입부에 종전과 달리 보다 감각적이고 역동적인 영상을 사용했다. 홈페이지 전반에 다양한 색상과 형태의 비주얼, 실재감 있는 3D그래픽을 활용해 현대제철의 미래 비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현대제철과 철강에 대한 배경지식이 없어도 쉽게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단순화된 메뉴 구조와 직관적인 접근 체계를 도입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다.

특히 제품 정보는 개요부터 상담·문의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설계됐다. 고객이 제품을 종합적으로 이해하고, 필요한 내용을 쉽게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제철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 외에도 새로운 디지털 홍보 채널도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제철의 모든 순간을 캡처하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모먼트(MOMENT)'는 현대제철의 최신 소식과 신기술, 다양한 활동들을 한곳에서 제공하는 미디어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홈페이지 개편으로 고객과 투자자, 이해관계자들이 방문 목적을 쉽게 달성하고 이용하기 편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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