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홈페이지 갈무리. [제공=한독]
한독 홈페이지 갈무리. [제공=한독]

한독이 2025년을 위한 영업과 마케팅 부문의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대상으로 공개채용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지원자는 오는 3월 21일까지 한독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고 확인 및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전문의약품 마케팅과 영업, 의료기기 영업 부문에서 진행되며, 입사 후 해당 분야에 배치된다. 전형은 직무 구분 없이 통합적으로 이루어진다.

지원 자격은 2025년 8월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포함한 4년제 대졸 이상 학위 소지자와 같은 해 상반기 전역 예정 장교이다. 전공 제한은 없으며 전국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또한 유효한 영어 공인어학성적 보유가 필수이고, 운전면허 소지자는 우대받는다. 상세한 정보는 한독 채용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를 시작으로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단계별 면접은 4월 중 시행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5월 중 입사하게 된다. 다만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1954년에 설립된 한독은 글로벌 토탈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하며 대한민국 제약산업의 선진화를 이끌어왔다. 만성질환, 암, 희귀질환 분야를 포함해 일반의약품부터 의료기기 및 디지털 치료제까지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신약개발과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사람 중심의 기업 철학 아래 인재 육성을 중요시하며 공정한 인사 관리와 맞춤형 역량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 성장을 도모해왔다. 이러한 노력으로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과 가족친화우수기업 국무총리 표창 등을 수상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