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봄을 맞이해 몸과 마음에 활력을 더하는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출처=파라다이스 호텔 부산]](https://cdn.ebn.co.kr/news/photo/202503/1655703_668807_3616.jpg)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봄을 맞아 몸과 마음에 활력을 더하는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오는 28~31일에는 남천동 벚꽃길 등 부산의 대표적인 봄꽃 명소에서 꽃구경을 하며 여유를 즐기는 ‘봄꽃 투어’가 운영된다.
이어 31일과 다음 달 28일엔 ‘모닝 바이탈리티 런’이 진행된다. 이는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해운대 바다, 동백섬 등을 따라 조깅을 즐긴 뒤 명상하는 프로그램이다.
웰니스 의류 브랜드 ‘뷰오리’와 협업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28일에는 △신나는 서킷 운동 △심신 테라피 등 강좌가, 내달 21일에는 각종 맨몸 운동과 싱잉볼 명상 등 강좌가 운영된다.
이들 프로그램에는 투숙객 외 파라디안 리워드 회원도 참여 가능하다. 참가 시 운동복, 가방, 모자 등으로 구성된 ‘뷰오리 기프트 세트’를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부산 주요 관광지와 연계한 프로그램부터 스포츠 및 명상 클래스까지 새로운 힐링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파라다이스세가사미, HIS·비에스글로벌과 MOU 체결
- 파라다이스시티, 6년 연속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성 호텔 선정
- [Hotel & Now] 파라다이스,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스폰서 참여 등
- [주총] 최종환 파라다이스 대표 “2027년까지 매년 영업이익률 20% 이상 달성”
- 파라다이스복지재단, 장애인의 날 맞아 ‘제15회 아이소리축제’ 개최
- 최종환 파라다이스 대표 “모든 경영활동 ESG 관점서 쇄신…이해관계자 가치 극대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에어차이나와 맞손…“글로벌 관광허브 도약”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BNK부산은행과 지역경제 활성화 맞손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일본 여행사 초청 ‘팸투어’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