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특별한 톡핑 만들기’ 이벤트 포스터. [출처=오리온]](https://cdn.ebn.co.kr/news/photo/202503/1656228_669432_1253.jpg)
오리온이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커스터마이징’ 트렌드를 반영해 개성 넘치는 톡핑을 만들어 보는 ‘나만의 특별한 톡핑 만들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톡핑은 초콜릿에 아몬드, 헤이즐넛, 그래놀라 등 다양한 원물을 듬뿍 넣어 풍부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토핑 초콜릿이다.
이번 행사는 최근 유행하는 ‘꾸미기’ 놀이처럼 톡핑을 취향대로 꾸미는 ‘톡꾸(톡핑 꾸미기)’를 통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베이스가 되는 초콜릿부터 과일, 견과류, 꼬북칩, 오!그래놀라 등 다채로운 토핑을 단계별로 골라 나만의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 달 30일까지 실시되며, 행사 기간 중 매일 20명을 추첨해 톡핑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가장 독창적이고 맛있는 레시피 3건을 선정해 톡핑 10박스를 선물하고, 향후 출시될 신제품 후보로도 검토할 예정이다.
이 밖에 나만의 레시피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톡핑 대형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리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40만 가지가 넘는 다양한 조합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레시피를 만드는 동시에 친구들과 공유하며 톡핑을 더욱 재밌게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