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2주간 200여 개 브랜드와 '슈즈 페스티벌' 진행
![[출처=무신사]](https://cdn.ebn.co.kr/news/photo/202504/1658179_671744_5230.jpg)
무신사가 봄 시즌을 맞이해 함께 이달 21일까지 '무신사 슈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슈즈 페스티벌은 2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신발 기획전이다.
슈즈 페스티벌에는 무신사에서 주목받는 스니커즈, 제화 브랜드의 인기 상품과 2025 봄∙여름(SS) 신상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브랜드 데이, 특가, 라이브 커머스, 오프라인 팝업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900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특히 브랜드 데이에서는 매일 새로운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대표적으로 △나이키 △뉴발란스 △반스 △아식스 △아디다스 △푸마 등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로맨틱무브 △블런드스톤 △야세 등 국내외 제화 브랜드도 브랜드 데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아식스 ‘젤-1130 - 다크 브라운:미드나이트’, 마크모크 ‘뮤르 뉴 아이코닉 플라워 플랫폼 로퍼’ 등 무신사 단독 발매 및 한정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이밖에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을 발매하고, 출시와 함께 품절되었던 인기 상품의 재입고를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이번 슈즈 페스티벌에서 주목할 만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를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에서 개최한다. △닥터마틴 △레드윙 △킨치 △로스트가든 등 개성 있는 부츠, 구두, 로퍼 등을 전개하는 제화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 및 신상품을 선보인다.
무신사 25 SS 슈즈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그재그, ‘뷰티 대전’ 참여…사상 첫 온·오프라인 뷰티 페스타 개최
![[출처=카카오스타일]](https://cdn.ebn.co.kr/news/photo/202504/1658179_671745_5248.jpg)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온·오프라인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연 4회 진행되는 ‘뷰티 페스타’는 지그재그의 뷰티 전문관 ‘직잭뷰티’의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이다. 특히 이번 뷰티 페스타는 기존 온라인 프로모션과 함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동시 진행해 국내 플랫폼 업계의 격전지로 부상한 ‘뷰티’ 시장 선점에 나섰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앞서 시작하는 ‘온라인 뷰티 페스타’는 7일부터 21일까지 15일간 진행된다. ‘에스쁘아’를 비롯해 ‘힌스’, ‘투쿨포스쿨’, ‘아비브’ 등 국내 대표 브랜드 약 2,100여 곳이 참여, 브랜드 인기 상품 및 신상품을 최대 97%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자정(990원), 정오(3000원), 저녁 6시(9900원) 3차례에 걸쳐 ‘스킨푸드’, ‘삐아’, ‘네이밍’ 등 브랜드 상품을 선착순 특가로 판매한다. 또 매일 저녁 8시 ‘라이브 방송’과 7일 ‘힌스’를 시작으로 한 브랜드 ‘릴레이 원데이 세일’도 진행된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시작 일주일(7일~13일)동안 이어 진행될 2주 차 페스타(14일~21일)에 대한 사전 알람을 신청해 두면 해당 기간 첫 날인 14일에 30% 쿠폰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10%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깜짝 쿠폰과 함께 결제 수단에 따라 10% 추가 할인도 제공, 최대 50%의 가격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지그재그 단독 론칭 상품도 선보인다. 브랜드 ‘얌얌프로띵’은 이번 뷰티 페스타를 통해 대표 상품인 파우치형 단백질 셰이크 2종(곡물맛, 딥초코맛)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무지개맨션’은 브랜드 인기 상품인 ‘원앤온리 섀도우’의 지그재그 단독 컬러를 준비했다.
이들 제품은 이번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릴리바이레드’의 ‘러브빔 샤벳 치크’는 오직 지그재그 앱(온라인)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는 ‘BE-YOU-TIFUL’를 콘셉트로 오는 11일 오후 1시부터 13일까지 성수 ‘XYZ SEOUL’에서 진행된다. 행사 콘셉트에 맞춰 스토어 내 각 존(Zone)마다 퍼스널 컬러·피부 타입·피부톤 진단부터 취향별 ‘커스텀 팔레트&파우치 만들기’, 개인 맞춤형 ‘샘플 스쿠핑’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에스쁘아’, ‘에크멀’, ‘무지개맨션’ 등 17개 브랜드의 부스 운영 및 방문객을 위한 랜덤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 [Fashion & Now] LF 빠투, 웨딩 테마 ‘세레모니’ 캡슐 컬렉션 공개 등
- [Fashion & Now] 닥터지, 영남 산불 피해 복구 위한 제품 기부 등
- [Fashion & Now] 삼성물산 패션, 비이커 데님 브랜드 ‘스티치 컴스 블루’ 론칭 등
- [Fashion & Now] 무신사, 아레나와 디즈니 무신사 에디션 한정 발매 등
- [Fashion & Now] 코오롱FnC, 전사 통합 프로모션 ‘OLO 멤버십 위크’ 진행 등
- [Car & Now] 車기자협회, 日 기자단 초청 행사 성료 등
- [Fashion & Now] 패션그룹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친환경 제품 출시 등
- [Fashion & Now] 무신사, 도쿄에 '마뗑킴' 일본 1호 매장 오픈 등
- [Fashion & Now] LF 리복, 일립스 윈드 브레이커 컬렉션 출시 등
- [Fashion & Now]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블록코어’ 거래액 46배 급증 등
- [Fashion & Now] 무신사,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와 ‘월요 체크인’ 이벤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