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아레나와 디즈니 무신사 에디션 한정 발매

[출처=무신사]
[출처=무신사]

무신사가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ARENA)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협업한 스윔웨어 컬렉션을 무신사 에디션으로 한정 발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무신사 에디션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간의 협업 혹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등과 공동 기획을 통해 무신사 고객만을 위해 선보이는 한정 상품이다.

이번 컬렉션은 글로벌 최고 스포츠 의류 브랜드로 자리 잡은 아레나와 선도적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디즈니의 협업 사례라는 점에서 많은 스포츠 매니아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컬래버 상품은 디즈니의 ‘미키와 프렌즈’ 캐릭터 감성을 디자인에 담아 소장 가치를 높인 9종의 스윔웨어와 수모, 수경, 손가방 등 17종의 수영용품으로 구성돼 있다.

터프 스킨(tough skin) 원단으로 제작된 스윔웨어는 오랜 기간 착용해도 마모되지 않도록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물속에서 안정적인 영법을 돕는 스트랩 어깨끈 디자인이 적용됐다.

기능성 요소 외에도 심미적 디자인이 가미되어 스윔웨어뿐만 아니라 일상 속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레나의 대표 수영복 디자인에 수경을 쓴 ‘미키 마우스’ 캐릭터가 더해진 ‘팀 디즈니 원피스 싱글 수퍼플라이 백’에 데님 숏팬츠를 걸치면 이색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 디즈니 캐릭터가 돋보이는 스윔웨어에 시스루 스커트, 빈티지 벨트를 레이어드하면 보헤미안 무드의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무신사는 아레나와 디즈니 협업 상품 발매를 기념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날부터 다음 달 7일까지 2주간 모든 제품에 10% 할인을 적용하고, 추가로 최대 2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지그재그, 봄 시즌 ‘직잭팟’ 프로모션 진행…최대 95% 할인

[출처=카카오스타일]
[출처=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24일부터 내달 7일까지 15일간 봄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최대 95% 할인 판매하는 ‘직잭팟’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직잭팟은 지그재그가 매 시즌 진행해 온 대규모 전사 프로모션 ‘직잭세일’을 리브랜딩 한 것으로, 기존 직잭세일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한층 더 풍성한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슬로우앤드’, ‘원로그’, ‘베이델리’, ‘퍼빗’ 등 대표 인기 쇼핑몰부터 △‘스파오’, ‘미쏘’, ‘제너럴아이디어’, ‘세터’ 등 브랜드 패션 △‘삐아’, ‘클리오’, ‘스킨푸드’ 등 뷰티 △‘풀리오’, ‘소니’, ‘멜리언스’, ‘보다나’ 등 라이프까지 지그재그 전 카테고리, 약 4000개 스토어가 참여해 봄 대표 상품들을 높은 할인가에 선보인다.

새 단장한 프로모션명에 맞춰 총상금 1억 원의 ‘오늘의 잭팟’ 이벤트도 신설했다. 매일 자정 오픈하는 오늘의 잭팟은 이벤트 페이지 내 ‘Z버튼’을 누를 때마다 1원씩 적립, ‘오늘의 목표’ 금액 달성 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해당 금액을 현금 또는 포인트로 나눠 증정한다. 또한 오늘의 잭팟 참여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보너스 잭팟’에 자동 응모돼 추가 상금 획득의 기회도 주어진다.

쇼핑 부담을 덜어줄 쿠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직잭팟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한 최대 20% 쿠폰팩 지급과 함께 카테고리별 중복 할인 쿠폰도 마련, 해당 날짜에 맞춰 3만원 이상 구매 시 5%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일 오후 2시 최대 80% 랜덤 쿠폰을 제공하며, 오후 8시 브랜드 패션·뷰티·라이프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30% 쿠폰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매일 오후 10시 3000포인트를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오는 3월 31일까지 기존 3%였던 마일리지 사용 한도를 상향, 직잭팟 참여 스토어의 경우 최대 15%, 미참여 스토어도 10% 한도가 적용된다.

F&F 디스커버리, 경량 바람막이 컬렉션 출시 및 화보 공개

[출처=F&F]
[출처=F&F]

F&F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앰버서더인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경량 바람막이’ 컬렉션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새롭게 출시한 25SS 경량 바람막이 컬렉션은 예년보다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여름 시즌을 대비해, 경량 바람막이 스타일을 대폭 확장해 늦봄부터 한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프리미엄 냉감 기능을 갖춘 ‘프레시벤트’ 바람막이가 핵심 제품군이며, 여기에 UV 차단 기능까지 더한 제품도 함께 출시돼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프레시벤트 남성 반슬리 자켓’은 기능성 아웃도어 자켓 반슬리의 여름 경량 버전 바람막이로 시원한 착용감의 프레시벤트 기능성 소재에 세련된 소재 배색이 포인트 적용됐다.

‘초경량 립스탑 바람막이’의 경우 방풍과 발수 기능을 갖춘 초경량 소재를 적용해 몸을 감싸듯 자연스럽게 흐르는 부드러운 실루엣을 구현했으며 가벼운 착용감과 내구성이 강점이다.

또 ‘경량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은 아웃도어 무드의 컬러 배색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상단에는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하단에는 자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하이브리드 자켓이다. 우수한 방풍과 투습, 발수 기능의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가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