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허희수 부사장 주도 아래 문을 연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워크샵) 매장에서 5월 이달의 맛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를 언텁쇼로 소개한다. [출처=SPC]
배스킨라빈스가 허희수 부사장 주도 아래 문을 연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워크샵) 매장에서 5월 이달의 맛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를 언텁쇼로 소개한다. [출처=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허희수 부사장 주도 아래 문을 연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워크샵) 매장에서 5월 이달의 맛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를 언텁쇼로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특별한 이달의 맛 탄생 소식을 알리는 언텁쇼는 배스킨라빈스를 이끌고 있는 허 부사장의 혁신을 담은 이벤트다. 제품과 서비스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언팩쇼’에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유통되는 아이스크림 한 통을 의미하는 ‘텁’을 합성한 단어다.

행사는 오는 25일 저녁 7시 워크샵에서 진행된다. 5월 이달의 맛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는 딸기와 바나나 맛 조합에 곰돌이 젤리를 넣은 플레이버로, 달콤한 로맨스와 설렘을 담은 동명의 영화 제목에서 제품명이 차용됐다.

이번 언텁쇼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모집한 30팀의 가족 고객을 초청해 ‘봄날의 가족 시네마’ 테마로 실시된다. 배스킨라빈스는 행사에서 사전에 전달받은 가족사진과 사연을 기반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AI 영상을 상영하고, 총 4가지 스타일의 AI 필터 중 원하는 필터를 선택해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현장 포토 부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워크샵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총 35만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내 대형 곰 모형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곰돌이 아트 풍선을 증정하는 행사도 운영한다.

행사에서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한 신규 광고 티징 영상도 공개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언텁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행사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