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메디톡스]
[출처=메디톡스]

메디톡스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이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메디톡스는 뉴라덤이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브랜드 '시코르(CHICOR)'에 공식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메디톡스에 따르면 뉴라덤은 현재 시코르의 9개 점포에 입점했으며 올해 상반기 중 15개 지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시코르 매장에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과 '뉴라덤 더마크림' 등 총 12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뉴라덤 더마크림은 기존 병·의원 전용 제품을 일반 소비자용으로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메디톡스의 특허 독자 원료인 펩타이드 엠바이옴-비티아이(M.Biome-BTi)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엑소좀 엠바이옴-브이-나이브(M.Biome-V-Naïve)를 함유하고 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시코르와 같은 대형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순차 입점해 소비자들이 직접 뉴라덤을 체험해 보는 경험을 선사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여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