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오른쪽)과 김진익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이 지난 1일 충남 계룡대 육군본부에서 열린 육군 복지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롯데웰푸드]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오른쪽)과 김진익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이 지난 1일 충남 계룡대 육군본부에서 열린 육군 복지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가 올해로 5년째 육군본부와의 복지 지원 동행을 이어가며 장병과 가족을 위한 실질적 지원에 나서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4일 육군본부와의 복지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지난 1일 충남 계룡대 육군본부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과 김진익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체결됐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MOU를 통해 △육군 가족의 출산 장려를 위한 영유아식 지원 △장병 건강식품 후원 △복무 사기 증진을 위한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본격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육군본부 역점 사업인 ‘청년DREAM 국군드림’ 프로그램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협력의 폭을 넓혔다. 해당 사업은 장병들의 자기계발과 긍정적 복무를 장려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6월 경기 광명시에 위치한 테이크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는 손범 롯데웰푸드 크리에이티브랩장이 시상자로 참석해 ‘이지프로틴상’을 수여하고 기부금을 전달했다.

앞서 5월 열린 ‘헬스뿜뿜 경연대회’ 본선에는 ‘이지프로틴’과 ‘단백질 플러스’ 등 파스퇴르 브랜드 제품 900만원 상당을 기부한 바 있다.

장병 가족을 위한 맞춤형 지원도 이어지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다가오는 ‘군인 가족의 날’(매년 9월 넷째주 금요일)을 맞아 GP·GOP 접적 지역 및 해외 파병지에서 근무하는 장병 가정에 총 1억100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로스팜97 등)를 육군본부를 통해 전달했다. 또 국내에서 34년 만에 다섯 쌍둥이를 출산한 군인 가정을 포함해 현재까지 육군 간부 출산 가정에 영유아식 2만여 캔을 후원하며 실질적인 복지 실천에 나서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MOU를 계기로 국민의 안전을 위해 밤낮없이 성실히 임무를 수행하는 육군 장병들과 그 가족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육군본부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장병들이 소중한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의 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