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 앰플 로즈에디션. [출처=대웅제약]
기미 앰플 로즈에디션. [출처=대웅제약]

제약업계가 봄을 맞이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5월은 가정의 달로 소비가 급격하게 늘어나는 만큼 신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단 심산이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대웅제약 이지듀는 장미 성분을 담고 분홍빛 패키지로 단장한 ‘기미 앰플 로즈에디션’을 5월 한정 출시한다. 기미 앰플(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로즈에디션은 이지듀의 대표 제품 기미 앰플에 장미 유래 성분을 더한 한정판 에디션이다. 

이번 에디션은 프리저브드 플라워와 고급 선물 박스 세트로 구성됐다. 주요 구성으로 △기미 앰플 30ml 2개, 프리저브드 플라워, 선물 포장 패키지 △1000개 한정 판매되는 기미 앰플 30ml 4개 프리저브드 플라워, 선물 포장 패키지다. 5월 한 달간 이지듀 공식몰에서 한정 판매된다.

기미 앰플 로즈에디션에는 누적 판매 2000만병을 기록한 기미 앰플의 핵심 성분인 DW-EGF(고활성상피세포성장인자)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그대로 담아 기미 케어 효과를 유지했다.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는 어린이용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키즈’와 기존 미에로화이바에서 설탕을 제거한 ‘미에로화이바 제로슈가’를 신규 출시했다.

미에로화이바 키즈는 오렌지 농축액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성장기 어린이 건강을 위한 식이섬유 4000mg, 비타민C 20mg,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1.7mg 등 영양 성분을 고루 함유했다.

어린이의 건강을 고려해 당류와 열량을 줄이고 합성향료·보존료·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어린이 기호식품에 부여하는 품질 인증인 ‘어린이 기호식품 인증’을 획득했다. 제품은 해썹(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된다.

동아제약의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슬리밍 라인 3종을 출시했다. 기존 콜라겐 중심의 스킨 이너뷰티 제품군을 선보인 아일로는 체중 관리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슬리밍 라인을 확장했다..

출시된 제품은 △마그번 코어컷 앰플 △듀얼 슬림컷 △차전자피환 3종이다. 주력 제품인 마그번 코어컷 앰플과 듀얼 슬림컷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차전자피환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 디몰과 네이버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