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유튜브 채널 '해볼계룡'.@계룡건설
계룡건설 유튜브 채널 '해볼계룡'.@계룡건설

계룡건설, ‘2024 K-직장인 어워즈 이벤트’ 진행

계룡건설은 20일 유튜브 채널 ‘해볼계룡’을 통해 ‘2024 K-직장인 어워즈’ 영상 공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계룡건설 임직원들을 포함해 대한민국 모든 K-직장인들을 응원하고 그들의 노고를 기리기 위해 기획됐다.

‘2024 K-직장인 어워즈’ 영상은 기존의 형식적인 시상식에서 벗어나 뮤지컬 형식의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드라마는 연말에 어울리는 시상식과 수상소감으로 직장인들이 공감할 만한 다양한 상황을 유쾌하고 진솔하게 담아내며, 그들의 노력을 칭찬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계룡건설 관계자는 “이번 ‘2024 K-직장인 어워즈’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모두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시너지를 만들고자 했다”며 “‘해볼계룡’은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유쾌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로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장 안전점검 중인 김완석 대표.(가운데)김완석 대표.@HJ중공업 건설부문
현장 안전점검 중인 김완석 대표.(가운데)김완석 대표.@HJ중공업 건설부문

HJ중공업 건설부문, 공공 건설공사 안전관리 수준평가 최고 등급 획득

HJ중공업 건설부문은 ‘2024 안전관리 수준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평가대상은 총 공사비 200억원 이상의 공공발주 건설공사 참여자로, 올해는 257개 현장의 318개 참여자를 대상으로 안전관리 수준평가를 실시했다. 

HJ중공업은 최고 등급인 ‘매우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시공사 중에서는 단 3개사만 선정됐다. 

HJ중공업은 작년에도 최고 등급인 ‘매우 우수’ 평가를 받았다. 2년 연속 최고 등급을 획득한 시공사는 올해 HJ중공업 단 1개사 뿐이다.

HJ중공업 관계자는 “안전보건과 관련해서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다는 방침을 적용 중”이라며 “앞으로도 안전보건 및 품질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선진 안전보건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