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속보이는 ‘프레시볼’ 하이볼 출시
![[제공=GS25]](https://cdn.ebn.co.kr/news/photo/202501/1648652_660913_232.jpg)
GS25가 투명 용기에 하이볼을 담아 시각적인 즐거움을 추가한 ‘프레시볼’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날 과일 원물이 보이는 투명캔에 담은 하이볼 ‘프레시볼오렌지’, ‘프레시볼자몽’을 출시한다. ‘프레시볼’은 과일 원물을 그대로 드러내는 투명캔에 담아 기존 하이볼에서 경험 할 수 없었던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한다. 전문 바(BAR)에서 즐기는 듯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GS25 하이볼 매출은 전년 대비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2023년 대비 2024년 하이볼 매출은 376.7% 증가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GS25은 기존 1세대 하이볼(주정·오크칩 기반)과 2세대 하이볼(과일 슬라이스 첨가)에서 한 단계 나아가 투명캔을 활용한 ‘3세대 하이볼’을 선보인다. 투명캔은 4개월간 탄산압 안정성 테스트를 통해 개발됐다. 특허 출원을 준비 중이다.
‘프레시볼오렌지’, ‘프레시볼자몽’ 가격은 각각 4500원이다. 3캔 구매 시 1만2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하림 GS리테일 주류팀 MD는 “고객들에게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맛과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사와 함께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혁신적인 투명캔을 개발했으며 특허를 통해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통해 GS25를 대한민국 대표 하이볼 맛집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CU, 설날 맞이 주류 초특가 할인 대전
![[제공=CU]](https://cdn.ebn.co.kr/news/photo/202501/1648652_660912_2159.jpg)
CU가 다가오는 설 명절 연휴 동안 알뜰한 가족 모임을 위해 대규모 주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명절 한정으로 기획된 주류 특화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CU에서 지난해 설 명절 연휴 4일 동안 전월 대비 주류 매출 신장률을 분석한 결과 맥주 60.2%, 와인 58.8%, 전통주 52.5%, 소주 42.4%로 크게 늘었다. 양주는 무려 107.7%나 껑충 뛰었다.
CU는 올해 임시 공휴일 지정으로 명절 연휴가 더욱 길어진 만큼 편의점에서 주류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업계에서 가장 선제적으로 다양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고객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해 인기 상품들 위주로 행사를 집중 구성하고 이달 17일부터 할인 행사를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먼저 명절 간 고객들이 많이 찾는 대용량 맥주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테라, 켈리, 필라이트 등 1.6L짜리 대용량 국산 맥주 상품들을 2개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받을 수 있다.
발포주 번들 제품들은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필라이트 후레쉬 355ml 6캔짜리 번들의 경우 할인가는 4500원으로 캔당 단돈 7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CU bar에서는 ‘신년 드링크 페스타’ 기획전을 통해 야마자키DR, 히비키 하모니 등 인기 위스키 31종을 한정 판매한다. 행사는 이달 20~21일 양일간 진행된다. 이달 말일까지는 프리미엄 샴페인 할인전을 통해 디안 샴페인 3종, 플로저 빈티지 등을 판매한다.
황철중 BGF리테일 주류팀 MD는 “길어진 연휴 동안 가족, 친지 간 모임이 늘어날 것을 대비해 선제적으로 주류 파격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CU는 앞으로도 업계 내외 소비 동향에 발빠르게 대응해 고객 혜택을 높이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CVS & Now] “작년보다 10원 더 낮췄다”…CU, 990원 삼각김밥 출시 등
- [CVS & Now] “딸기 뷔페 열었다”…GS25, 제철 과일 활용 라인업 확대 등
- [CVS & Now] CU, 2025 가맹점 상생안 체결…“점포 수익성 향상” 등
- [CVS & Now] CU ‘대용량’ vs GS25 ‘고품질’…딸기 샌드위치 격돌
- [CVS & Now] 세븐일레븐, 어뮤즈와 맞손…한정판 빼빼로 출시 등
- ‘원소주’에 물린 CU…한풀 꺾인 인기에 재고 쌓인다
- [Car & Now] 현대차그룹, 지역사회 전기차 저변 확대 이어간다 등
- [테이스팅 로드] 몬테레이 서풍의 작품 '디오라 로제'
- [CVS & Now] 세븐일레븐, 베일 벗는 ‘수건 케이크’…디저트 성지 예고 등
- 맥주시장 규제 개선 7년…수제맥주 시장 커지고 소비자 선택권 확대됐다
- '필라이트' 지난해 3억캔 팔렸다…시장 점유율 압도적 1위
- GS리테일, 통합 멤버십 ‘GS ALL’ 론칭…고객 혜택 강화
- [CVS & Now] CU, 밸런타인데이 맞이 ‘무해력’ 콘셉트 콜라보 상품 출시 등
- “고객 맞춤·차별화”…특화 매장에 꽂힌 GS25
- [CVS & Now] CU, 2025 상반기 상품컨벤션 개최 등
- [CVS & Now] GS25, ‘초가성비’ PB 라인업 강화...“가격 전면 배치”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