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대웅제약]](https://cdn.ebn.co.kr/news/photo/202502/1651299_663799_4128.jpg)
대웅제약과 디엔씨는 지난 8일부터 2일간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딥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미용성형 의료진 9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실습과 강의를 결합한 현장감 있는 학습 프로그램이 다수 운영됐다.
딥(DEEP, Daewoong Medical-AEsthetic Expert Program) 심포지엄은 대웅제약의 메디컬 에스테틱 노하우를 집약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국내외 미용 의료 전문가들을 초청해 현장 적용 가능한 깊이 있는 강의와 실습, 의료진 간 학술 교류 등이 진행됐다.
올해 심포지엄은 '연령대별 맞춤형 에스테틱'을 주제로 총 5회에 걸쳐 20대부터 60대까지 각 연령대별 선호 시술법과 특징 등을 집중 탐구하는 행사로 기획됐다. 각 주제별로 대웅제약과 디엔씨의 5가지 파이프라인을 활용한 복합시술로 환자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도 소개됐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20·30대 고객들의 시술 시 고려해야 할 해부학적 구조, 컨투어링·볼류마이징 목적에 따른 제품별 시술 방법, 선호하는 시술 부위 등을 분석하고 소비자들의 니즈와 특성을 고려한 실전 복합 시술법을 집중 소개했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의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대웅의 미용성형 복합시술 프로그램을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주요 국가에 공격적으로 전파해 대웅 에스테틱 비즈니스의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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