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모집

[출처=진에어]
[출처=진에어]

 

진에어는 2025년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을 채용한다고 24일 밝혔다. 지원서는 이날부터 오는 3월 4일까지 접수한다.

지원 자격은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교정시력 1.0 이상이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또 토익 550점 또는 토익 스피킹 IM1, OPIc IM 이상의 공인 어학성적을 제출해야 한다.

이번 채용 역시 연령, 전공, 성별, 신장 등의 제한이 없으며, 영어·일본어·중국어 등의 외국어 능통자와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시행하는 '국민체력100' 고등급자는 우대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채용된 객실승무원들은 입사 후 약 9주간의 체계적인 교육을 거쳐 업무에 투입된다. 교육 기간에는 항공 안전 및 보안과 관련된 시나리오 기반의 실습 훈련을 비롯해 기내 서비스와 승객 응대 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 교육이 진행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미래 지향적인 사고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바탕으로 항공 산업을 이끌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며 “우수 인재 확보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최상의 안전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항공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에어서울, 네이버 여행 까페와 제휴

[출처=에어서울]
[출처=에어서울]

 

에어서울은 네이버 대표 여행 까페와 제휴해 동남아 3개 노선에서 탑승객 특전을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필리핀 보홀 노선에서는 보자무싸 까페와 함께 호핑투어, 반딧불투어 등을 선착순 총 15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대표 스파 1+1 혜택, 레스토랑 망고쉐이크 무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베트남 다낭 항공권 구매 고객들에게는 공항 입국시 빠르고 편리한 심사가 가능한 패스트트랙과 유심 7일 이용권을 각각 100명, 50명에게 선물한다.

프로모션 항공권 구매 기간은 2월 27일까지이며 탑승 기간은 3월4일부터 7월 18일까지로 특가항공권 정보와 이외 다양한 특전 등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2월의 마지막 해외노선 할인코드 이벤트 진행

[출처=티웨이항공]
[출처=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오는 3월 3일까지 '2월의 마지막 할인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탑승 기간은 일부 노선과 기간을 제외한 3월 4일부터 10월 25일까지다.

참여방법은 티웨이항공 해외 노선 예약 시 이벤트 페이지 내에 명시된 ‘행운가득’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15% 즉시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율은 △대양주 노선 최대 15% 할인 △중앙아시아 △동남아 노선 최대 12% 할인 △유럽 △일본 △중화권 노선 최대 10% 할인으로 각 노선별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월초 진행한 할인코드 이벤트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할인 프로모션을 다시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하는 여러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