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마포빌딩 리모델링 이미지.[출처=에스앤아이]
LG 마포빌딩 리모델링 이미지.[출처=에스앤아이]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상반기 리모델링 매출 전년比 270% 성장 등

프롭테크 기반 종합 부동산관리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은 지난해 상반기 리모델링 사업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70% 이상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에스앤아이에 따르면, 기업은 지난 50여 년간 축적해 온 부동산 관리 노하우와 차별화된 전략적 대응을 바탕으로 급성장하는 리모델링 시장에서 성과를 거뒀다. 

기업은 이를 토대로 향후 확대될 리모델링 시장, 특히 비주거용 분야를 선도하며 신성장 동력 확보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서현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대표는 "에스앤아이는 초대형 오피스 빌딩의 시설관리를 넘어 리모델링 시장에서도 독자적인 기술력과 폭넓은 서비스 역량으로 빠르게 입지를 넓히고 있다"며 "향후에도 관련 산업 전반에서 혁신적인 신성장동력을 발굴해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앤아이는 준공부터 매각까지 부동산 자산의 전 생애주기를 아우르는 종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업용 부동산 전략 컨설팅 전담 조직(CRE 본부) △10여 개 종합건설·전문공사 면허 및 전문 인력 △부동산 수익성 검토, 인허가 대응, 분양·임차인 컨설팅 등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송편을 빚고 있는 조합 직원들의 모습.[출처=건설공제조합]
송편을 빚고 있는 조합 직원들의 모습.[출처=건설공제조합]

건설공제조합, 추석 맞아 '사랑의 송편 나눔' 봉사활동

건설공제조합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난 24일 봉사단체 '함께하는사랑밭'과 함께 '사랑의 송편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조합 직원 10여 명이 참여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직접 송편을 빚는 시간을 가졌다. 정성껏 만든 송편과 추석 선물꾸러미는 인근 노인복지기관에 전달됐다.

조합 관계자는 "올해 처음 인연을 맺은 '함께하는사랑밭'과의 협력은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다양화를 위한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