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K2]
[제공=K2]

K2, 헤비다운 ‘ALP 코볼드’ 출시…"최강 보온력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겨울 한파에 대비해 최상의 보온력을 제공하는 전문가형 헤비다운 ‘ALP 코볼드(KOBOLD)’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코볼드’는 K2의 대표 스테디셀러 다운으로 복원력이 뛰어난 헝가리 구스 충전재를 솜털 90% 깃털 10%의 비율로 사용해 극강의 보온성을 제공한다. 또 방풍력과 투습력이 우수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해 찬 바람은 막아주면서 땀은 배출시켜 혹독한 기온 변화와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내부에는 그래핀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과 정전기 방지 효과를 더했으며, 등판 안감에 적용된 3D 메쉬는 통기성을 높여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앞 여밈에는 자석을 사용해 보풀 방지 및 착용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코볼드의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태극기 와펜이 팔 부분에 적용됐다. 색상은 강렬한 레드와 클래식한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됐다.

이 밖에도 코볼드 시리즈의 롱다운 버전인 ‘코볼드 베르시나(KOBOLD VERSINA)’도 함께 출시됐다. 겉감에 활동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와 고어 윈드스토퍼 안감을 적용해 뛰어난 방풍성과 투습성을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컬러로 출시된다.

[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인도네시아서 테니스 대회 성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인도네시아에서 요가 페스티벌에 이어 테니스 대회까지 개최하며 현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지난 3일 ‘젝시 브레이드 테니스 토너먼트(XEXY BRAID TENNIS TOURNAMENT)’를 진행했다. 인도네시아에서 테니스는 각종 제반시설과 지역별 클럽들이 활성화돼, 국민스포츠인 배드민턴 못지않게 인기가 높은 운동이다.

젝시믹스는 이번 대회 개최를 통해 웰니스 트렌드(Wellness Trend)가 급부상 중인 인도네시아 현지인들의 건강증진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네오 테니스 아레나(Neo Tennis Arena)’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현지 테니스 커뮤니티 ‘슈프림’에서 활동중인 아마추어 선수 총 32명이 참가했으며, 복식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했다.

젝시믹스는 애슬레저에 대한 현지의 높은 관심을 확인한 만큼 고객참여형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 적극적인 해외 비즈니스를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