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맥스. [제공=JW중외제약]](https://cdn.ebn.co.kr/news/photo/202502/1652880_665568_1430.jpg)
JW중외제약은 장 건강 증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맥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맥스’는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장 건강 개선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체내 유산균 생존율을 높인 미국 특허 코팅 기술을 적용, 제품 복용 시 유산균이 안정적으로 장에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제품 한 포에는 100억 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해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에 필수적인 아연도 함께 첨가돼 면역력 증진까지 챙길 수 있으며, 요거트 맛의 분말 스틱형 디자인을 채택해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거부감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최근 장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산균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장 건강과 면역력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마그비이엑스 제품 이미지. [제공=유한양행]](https://cdn.ebn.co.kr/news/photo/202502/1652880_665569_152.jpg)
유한양행, 양한방 복합 영양제 ‘마그비이엑스(EX)’ 출시
유한양행은 지난 1월 국내 최초로 4종 마그네슘과 전통 한방 성분인 작약, 감초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영양제 ‘마그비이엑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그비이엑스’는 ‘마그비스피드’와 ‘마그비맥스’에 이어 ‘마그비’ 브랜드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추가됐다.
마그비이엑스는 국내 최초로 4종의 마그네슘을 함유했다. 산화마그네슘(무기염 1종)과 구연산마그네슘,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 아스파르트산마그네슘(유기염 3종)의 과학적 배합을 통해 마그네슘의 흡수율과 지속성을 높였다. 무기염과 유기염은 각각 빠른 영양 공급과 흡수율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특히 마그비이엑스는 작약과 감초 성분을 더해 양한방 성분의 복합 케어로 근육이완과 심리적 안정효과를 제공한다. 이 두 성분은 동의보감에 기록된 이상적인 비율인 2:1로 배합되었고, 작약은 근육의 이완과 경련 완화에 도움을 주고, 감초는 염증 조절과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마그비이엑스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4종 마그네슘-한방 결합 영양제로기존에 복용하던 종합 비타민이나 고용량 비타민B 제품과 함께 섭취하시면 더욱 좋다” 며 “마그네슘 영양제 1위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소비자와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선케어 2종’ [제공=동아제약]](https://cdn.ebn.co.kr/news/photo/202502/1652880_665571_1542.png)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선케어 2종’ 출시
동아제약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선케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선크림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하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반영해, 파티온은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담은 저자극 선케어 ‘노스카나인 트러블 컴포트 수분 선크림’과 ‘UV에이징 베리어 선세럼’을 개발했다.
신제품 ‘노스카나인 트러블 컴포트 수분 선크림’은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자극 시험(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에서 9회 누적 첩포 테스트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여러 번 덧발라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이며, 수분크림을 3번 바른 것과 동일한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노스카나인 UV에이징 베리어 선세럼’은 자외선으로 인해 늘어진 피부와 손상된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선세럼으로, 자외선에 의한 5대 피부 노화 지표(칙칙해진 피부 밝기, 떨어진 탄력, 수분 손실, 피부 장벽 손상, 열 노화)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두 제품 모두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으며, 안자극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파티온 관계자는 “선크림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필수템이지만, 피부 타입이나 성분에 따라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어 꼼꼼하게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트러블 케어 1위 브랜드 파티온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노스카나인 선케어’ 신제품을 네이버 신상위크의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SK바이오팜 “이동훈 사장,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 선정”
- 약국 벗어난 제약사…편의점·다이소로 판로 확장 잰걸음
- 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앱토즈마’ 유럽 품목허가
- 美 의료 기술업체 '템퍼스AI'에 서학개미들이 몰린다
- 트럼프, 글로벌 제약사에도 관세 압박…“생산기지 이전하라”
- 곳간서 인심난다…호실적 제약·바이오, 배당 등 주주환원 ‘빵빵’
- 경보제약, 바이넥스와 ‘ADC CDMO 시스템 패키지’ 공동 구축 협약
- 동국제약, 보툴리눔 톡신 ‘비에녹스’ 론칭 심포지엄 성료
- [Car & Now] 아우디 'RS Q8 퍼포먼스' 출시 등
- SK바이오사이언스, mRNA 백신 GBP560 글로벌 임상 돌입
- 유한양행, 제약부문 최고 존경기업 평가 1위
- 동아참메드, KIMES 2025 참가… 이비인후과 메디컬 솔루션 공개
- 동아제약 판피린,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