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훈 SK바이오팜 사장. [제공=SK바이오팜]
이동훈 SK바이오팜 사장. [제공=SK바이오팜]

SK바이오팜이 3년 연속 ‘2025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받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확고히 했다.

글로벌 신뢰경영 평가 기관인 GPTW가 실시한 신뢰도 지수 평가에서, SK바이오팜은 임직원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근무 환경 개선을 통한 높은 신뢰와 만족도를 입증하며 이번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이동훈 사장은 전 임직원과의 1:1 미팅, 조직별 간담회, 매월 진행되는 타운홀 미팅 등을 통해 경영진과 직원 간의 원활한 소통을 이끌어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 같은 리더십은 SK바이오팜이 대한민국 밀레니얼, 워킹맘, 부모 등 다양한 계층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더불어 SK바이오팜은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도 2년 연속 이름을 올리며 포용적인 기업 문화와 지속적인 근무 환경 개선 노력을 인정받았다. 아울러 ‘글로벌 ESG 인권경영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책임 있는 경영 실천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동훈 사장은 “SK바이오팜의 가장 큰 자산은 임직원이며, 함께 성장하는 문화가 이번 성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행복과 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글로벌 빅 바이오텍으로 도약하는 데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